메뉴 건너뛰기

고객의 애정어린 충고와 관심이 세상을 밝히는 소중한 힘입니다.

고객상담처리기준

법령질의, 단순질의의 처리기간 및 정의, 근거법령에 따른 고객상담처리기준
구분 처리기간 정의 비고
해석질의 14일 규칙,제도, 절차에 관한 설명이나 해석 등 장난성글 등 전력거래소와 무관한 글은
검토 후 삭제됩니다.
단순질의 7일 단순 현황자료 질의 등

고객상담처리절차

1 신청(민원인):작성후 등록, 2 접수(민원접수 부서):접수심사 후 담당부서 지정, 3 처리(담당부서):담당자 확인 후 처리, 4 완료(담당부서):처리결과 및 답변게시, 5 회신:민원인에게 이메일로 자동송부 (중요)처리기간은 법정처리기간을 단축운영하고 있으나, 부득이한 경우 처리기간이 연장될 수도 있습니다.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담당자
김근호
문의전화
061-330-8542
만족도 조사

최대 200자(한글 1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 ( 현재 자 )

MY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