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고객의 애정어린 충고와 관심이 세상을 밝히는 소중한 힘입니다.

조사 개요

  • 조사대상 : 전력거래소 정회원, 공급인증서 거래 회원, 교육서비스 이용자
  • 조사방법 : 전화설문조사
  • 조사기관 : 기획재정부
  • 조사근거 :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 3항과 시행령 제17조 제1, 3항에 근거해 실시

연도별 조사결과(2007~2018년)

고객만족도조사개요/고객만족도조사결과

담당부서
사회적가치추진팀
담당자
정유진
문의전화
061-330-8294
만족도 조사

최대 200자(한글 100자) 이내로 입력하여 주십시오. ( 현재 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