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본문으로 바로가기

POPUP 0
열린경영

열린경영

기업성장응답센터는?

기업성장응답센터는 중소·중견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불합리한 기업 규제 애로를 발굴하여 개선하기 위해 마련된 소통 창구입니다.

  • 전력거래소 관련 업무에 있어 불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규제
  • 전력거래소 관련 업무에 있어 불필요한 관행 및 애로사항
  • 본 게시판은 사실확인을 위해 기명으로 운영되며 「기업성장응답센터」에 접수된 신고내용 및 인적사항은 실명인증 이외 어떠한 곳에도 사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과 관련이 없는 질의, 민원, 정보공개청구 등은 각각의 해당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접수 시 비관련 내용은 타 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 신고내용이 불명확하거나 허위인 경우, 인적사항(주소, 성명 등)이 불명인 경우에는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거나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이 신고하신 내용을 면밀히 검토하여 잘못된 사항은 지속적으로 시정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처리결과는 예산낭비신고센터 처리결과 보기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성장응답센터는? 이라는 물음에 대한 내용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설명을 참조해주세요.
기업성장응답센터의 추진전략 도표
구분 항목 내용
정부목표 기업투자·민생경제 활력 제고를 위한 규제혁신
규제혁신 추진전략 비전 국민이 체감하고 고객이 만족하는 성과를 위해 적극적으로 일하는 전력거래소
추진목표 규제혁신을 통한 저탄소 전력 신산업 확대와 고객만족도 향상
추진방안 "4대 추진방안 8개 세부 추진과제"
신산업 활성화 및 탄소중립 규제혁신 킬러규제 혁신을 통한 투자활성화 국민·고객 체감 핵심규제 개선 규제혁신 지원체계 강화
세부 추진과제
  • ① 전력 신산업 활성화 규제 혁신
  • ②탄소중립 지원을 위한 규제개선
  • ③ 그림자 규제발굴 및 개선
  • ④ 지방·중소기업 활성화를 위한 규제혁신
  • ⑤ 국민·고객 참여형 규제혁신 추진
  • ⑥ 국민·고객 불편 사항 해소 규제 개선
  • ⑦ 규제혁신 운영채널 활성화
  • ⑧ 규제혁신 우수직원 인센티브 확대
모니터링 대내
  • 성과공유대회
  • 내부평가 연계
규제혁신위원회 과제 검토 및 성과점검
대외
  • 기업성장 응답센터
  • 국민제안 채널
  • 대국민 설문조사
  •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콘텐츠 정보책임자

  • 담당부서 인재경영팀
  • 담당자 강한
  • 문의전화 061-330-8502

업데이트 2024/03/26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0/100